2014년 9월 21일 일요일

[양재역] 엘타워 예식장 : 리프트가 있어 특색있는 예식장


[양재역] 엘타워 예식장


가을이 다가오니깐 부쩍 결혼식 소식들이
곳곳에서 들려오네요


직업상 결혼식 가는일도 많구요

지인분의 결혼식장에 다녀왔어요
양재역 9번출구로 나오면 바로있는 엘타워에요

그레이스홀이에요
안에는 오르간도 있어요



호텔식이라서 고급고급

분위기가 엄청나네요 !




초딩입맛 달고나는 쇠고기스테이크를 못먹는데
여긴 코스요리
ㅠㅡㅠ




사진이 조금 아쉽지만
실제로는 되게 럭셔리 하더라구요 !
오늘의 빅 하이라이트였어요
눈이정말 휘둥그레해지면서
매우매우 부러웠다요
팝캐스트라(?)라해서 뭔가뭔가 했는데
신부가 공주님처럼 보여지는순간이었어요

다시 결혼할일은 없지만
아싸리 저렴하게 내가 꾸미는 결혼식이나
고급지게 이렇게 결혼해봤음 어땠나 싶더라구요
ㅠㅠㅠㅠㅠㅠㅠㅠ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