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4년 10월 12일 일요일

14.10.11. 플리마켓 투어 [광화문]소소마켓 , [서촌]서촌예술시장


플리마켓 투어 [광화문]세종예술시장 소소 , [서촌]서촌예술시장

주말을 맞아 플리마켓 투어를 다녀왔습니다.
두군데가 비슷한곳에서 하더라고요.

[광화문]세종예술시장 소소(세종문화회관 뒤뜰), [서촌]서촌예술시장(아트리온)


#1 [서촌]서촌예술시장(아트리온)

 경복궁 근처 서촌 아트리온에서 열렸습니다.

생각보다 좁았습니다. 아트리온 욕상에서 열리고있었어요.



와이프님 께서 좋아하시는 드로잉시즌 (DRAWING SEASON)에서도 참가를 했더라고요.

이것저것 정말 볼거리가 많은 플리마켓이었습니다.


몇개 사려고 했는데 헤어밴드를 개장하자마자 다 쓸어가버리신분이 있으시대요..(가성비는 좋은듯) 그래서 한개밖에 못샀네요.


#2 [광화문]세종예술시장 소소(세종문화회관 뒤뜰)

자, 바쁩니다 ㅎㅎ 다음으로는 세종문화회관으로 이동을 합니다.

 밑에 개장일 보이시죠?
2014년 10/18, 10/19, 10/25, 11/1
12시~18시까지 개장을 한다고 하니까 참고하시길바랍니다.^^

 세종문화 회관 뒤뜰 예술의정원에서 열립니다.

멀리서 부터 벌써 파란풍선이 보이기 시작해요!!ㅎㅎ




 여기에도 와이프님이 좋아하시는 웹툰작가 '달고나'에서 참여를 했다고 하더라고요.
달고나는 잘모르셔도 늑대쿠션은 잘 아실꺼에요


요렇게 생긴 늑대요!!

달고나님의 소소마켓 후기 http://shenjin.blog.me/220148273460


쿠션보다는 엽서에 눈이 더 가더라고요. 이쁜엽서 여섯장을 샀습니다! ㅎㅎ



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